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텔즈첨하는 초보가 루시안 질문드립니다

네냐플 삼봉o 2006-09-10 12:46 839
삼봉o님의 작성글 3 신고

다른게임을 하다 텔즈를 하는데 공략을 봣지만 뭐가 무엇인지 알아들을수가없드라고요-ㅁ-;;

그래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1.보정은 그냥 가장 만은 스킬을 찍은 계열에 따라 스탯이 오르는건가요?

2.재분배하면 스탯 스킬 렙 모두 초기화되나요

3.스킬은 어떤걸 먼저찍든 상관없나요? 배울거라면

4.어떤스킬먼저 차례로 찍어야 편한지 쫌 알려주셧으면합니다 마스터할거도요

전 10렙 물복 루시안 입니다-ㅁ-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윗분이 잘 정리하셨음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3.님께서 보정받을 계열의 시엔수를 가장 높게 유지하시기만 하면 순서는 상관이 없답니다. 사냥하기에 편하도록 콤보용 스킬과 공격스킬들을 먼저 찍으시는게 낫겠죠. 루시안은 키워보질않아서 4번 답변은 해드릴수가 없네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1.네, 스킬 가장 많이 찍은 계열의 스킬계열설명에 나와있는대로 올라가요~ 2.네, 모두 초기화 되서 경험치로 돌아갑니다. 클라드의 재분은 캐릭터 초기 스타일도 바꾸실수 있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