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지금제가 렙이28인데요 챕터3을무사히깨고 챕터4중이에염... 근데 레벨이28이라 아드셀을못가내여... 렙28떄 잘업하는곳이랑 보르스챕터4 그나무없애고뭐하는지갈 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잊어버린2006.12.0128이면 홍옥 사냥하삼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루키 참조 하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