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보리스 챕터4..

네냐플 사스케사자련탄 2006-09-10 12:37 1162
사스케사자련탄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기요 지금제가 렙이28인데요 챕터3을무사히깨고 챕터4중이에염... 근데 레벨이28이라 아드셀을못가내여... 렙28떄 잘업하는곳이랑 보르스챕터4 그나무없애고뭐하는지갈 켜주세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잊어버린
    2006.12.01
    28이면 홍옥 사냥하삼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루키 참조 하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