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보리스 베기형으로 캐릭 육성 하려 하는데...
스킬 뭘 올려야 할지 알려주세요
또, 스텟 어떻게 올려야 할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스루2006.09.10물론 다른 스킬의 선행스킬들은 찍어주셔야되구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10스텟은 핵 렙+18, 덱 렙-3~5, 나머지는 디펜에 쏟는걸 선호하시는편이구요, 스킬은 종/횡베기,연,폭,클레이아머 마스터랑 그 외에 암흑계,프리즈,반은 선택해서 올리는편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