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무리 이거는 아닙니다
제가 사냥을 하러 수정동굴 1-(1) 매크로 들 너무 많습니다
사람들 끼리 이야기를좀 해보니까 매크로 테스터도 안통한다고 하더군요
거기다가 중국인 까지 섞겨 있다고 합니다
이 매크로 들 어떻게 할수없습니까??
하다 보면 몰사 하던중에 옆에 와서 템 주워 먹지를 않나 잡고 있는데 막
스틸 하지를 않나..... 테일즈 할맛 떨어 집니다 완전--
어쩃거나 이 매크로들 어떻게 해주셧으면 합니다
- ase막군o-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민루칼2006.10.02아..이리 공감가는글 처음이야 ㅜㅜ -
하이아칸 namrlqja2006.07.29동감! ㄱ-...... 개티즌들 ㄱ-.. -
네냐플 하아덴2006.07.29신형메크로라 그런지 메크로테스터도 잘 안걸리더군요 -_-; 설마 넥슨쪽에서는 이걸 희귀몬스터생성카드(캐쉬템)으로 해결하길 바라는건가 -_-; -
네냐플 나빌라§빌레쥬2006.07.28매크로탐지기 써버리세요.;ㅅ; -
네냐플 힘쌘아동☆2006.07.28동감! -
하이아칸 전갈2006.07.28운영자님들도 24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을순 없기에... 영자님도 쉬어야 하잖아요 설마 "돌아가면서 라도 어떻게 해야지" 라고 하시진;; -
하이아칸 기억의나무2006.07.28100% 동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