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여기껀 아니지만 짜증 나서 올립니다

네냐플 ase막군o 2006-07-28 18:06 1526
ase막군o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무리 이거는 아닙니다

제가 사냥을 하러 수정동굴 1-(1)  매크로 들 너무 많습니다

사람들 끼리 이야기를좀 해보니까 매크로 테스터도 안통한다고 하더군요

거기다가 중국인 까지 섞겨 있다고 합니다

이 매크로 들 어떻게 할수없습니까??

하다 보면 몰사 하던중에 옆에 와서 템 주워 먹지를 않나 잡고 있는데 막

스틸 하지를 않나..... 테일즈 할맛 떨어 집니다 완전--

어쩃거나 이 매크로들 어떻게 해주셧으면 합니다

 

 

                                                             - ase막군o-

전체 댓글 :
7
  • 루시안
    네냐플 민루칼
    2006.10.02
    아..이리 공감가는글 처음이야 ㅜㅜ
  • 이스핀
    하이아칸 namrlqja
    2006.07.29
    동감! ㄱ-...... 개티즌들 ㄱ-..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7.29
    신형메크로라 그런지 메크로테스터도 잘 안걸리더군요 -_-; 설마 넥슨쪽에서는 이걸 희귀몬스터생성카드(캐쉬템)으로 해결하길 바라는건가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빌라§빌레쥬
    2006.07.28
    매크로탐지기 써버리세요.;ㅅ;
  • 보리스
    네냐플 힘쌘아동☆
    2006.07.28
    동감!
  • 보리스
    하이아칸 전갈
    2006.07.28
    운영자님들도 24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을순 없기에... 영자님도 쉬어야 하잖아요 설마 "돌아가면서 라도 어떻게 해야지" 라고 하시진;;
  • 보리스
    하이아칸 기억의나무
    2006.07.28
    100% 동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