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왕초봅니다.. 보리스 베기형 키울려는데
스킬 스텟좀 정확히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산스루님 대단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2006.09.10그리고 스킬은 도계열 모두 마스터(빙격참은 나중에 겸치 남으면) 검계열 폭,크러쉬봄,스매쉬크러셔,마스터 암흑계열 블라인드마스터(찍고 싶은거 마스터) 흑계열 클라이아머마스터 다른건 절대 찍지마셈. 암흑계열 빼고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2006.09.10탱크베기형을 추천합니다.밑에분이 말씀하신데로 평도를 끼시고 홍옥 쩔 강추. 그리고 스텟은 헥(Hack)자기랩의+18 덱스(Dex)자기랩의-3~ -5 -3추천 디펜스는 나중에 위에것 다 찍고 나머지 -
네냐플 사스케사자련탄2006.09.10베기형이라면 대검을 끼면 안됩니다 (이상) 레코르다블 사스케사자련탄 이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평도를껴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