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베기형 스킬.스텟좀 정확히 가르쳐주세요.

하이아칸 화려한시절 2006-09-10 12:27 1673
화려한시절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왕초봅니다..  보리스 베기형 키울려는데

스킬 스텟좀 정확히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산스루님 대단
  • 보리스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
    2006.09.10
    그리고 스킬은 도계열 모두 마스터(빙격참은 나중에 겸치 남으면) 검계열 폭,크러쉬봄,스매쉬크러셔,마스터 암흑계열 블라인드마스터(찍고 싶은거 마스터) 흑계열 클라이아머마스터 다른건 절대 찍지마셈. 암흑계열 빼고
  • 보리스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
    2006.09.10
    탱크베기형을 추천합니다.밑에분이 말씀하신데로 평도를 끼시고 홍옥 쩔 강추. 그리고 스텟은 헥(Hack)자기랩의+18 덱스(Dex)자기랩의-3~ -5 -3추천 디펜스는 나중에 위에것 다 찍고 나머지
  • 보리스
    네냐플 사스케사자련탄
    2006.09.10
    베기형이라면 대검을 끼면 안됩니다 (이상) 레코르다블 사스케사자련탄 이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평도를껴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