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 챕터3

네냐플 친절한벨린씨。 2006-09-10 12:06 635
친절한벨린씨。님의 작성글 2 신고

챕터2를 깨고나서 새도우엔애쉬에 다시 들어가봐도

챕터3진행이 안돼네요 어떡함??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문의메일 보내보세요
  • 시벨린
    네냐플 『음악지기』
    2006.09.12
    클라드 퀘샵에 한번 가보시죠?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