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우 할껀대
스텝은 +18이고
Dex 는 자기렙동일이고
Def 는 남는텟이던대
Dex가 방어력인가요 Def가방어력인가요??
Dex는머고 Dex는 먼지궁금하네용
영자글은 Def가 물방이라던대 Def올리면 더좋지않을까용??
왜 Dex를 더올리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함 고렙님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키도。2006.07.28Dex는 명중률쪽이구요 Def가 방어력이에요 나중엔 Agl찍어서 회피루가기때문에 상관없어요 하지만 Dex는 딸리면 몹한테 박히지가 안게되서 좀더 찍어줘야 되는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