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공략에올려서죄송해요 시작한지얼마안대서 답변부탁

네냐플 『Jk』〃神 2006-07-28 17:49 768
『Jk』〃神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벨린 우 할껀대

스텝은 +18이고

Dex 는 자기렙동일이고

Def 는 남는텟이던대

Dex가 방어력인가요 Def가방어력인가요??

Dex는머고 Dex는 먼지궁금하네용

영자글은 Def가 물방이라던대 Def올리면 더좋지않을까용??

왜 Dex를 더올리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함 고렙님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키도。
    2006.07.28
    Dex는 명중률쪽이구요 Def가 방어력이에요 나중엔 Agl찍어서 회피루가기때문에 상관없어요 하지만 Dex는 딸리면 몹한테 박히지가 안게되서 좀더 찍어줘야 되는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