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 첨하는데 육성법을 모르겠네요 좀 갈켜주세욘 -ㅅ-;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하이아칸 다크마인2006.09.10첨에 마검사 스타일로 하셨다면 아직 레벨이 낮으실때 케릭을 새로 만들어서 베기형으로 하시구 레벨이 높아지면 마검사형으로 스타일을 바꾸시는걸 권장합니다. -
하이아칸 다크마인2006.09.10렙이 1이신것으로 보아 첨부터 마검으로 육성하실 생각이시군요. 위험합니다..;마검은 초반에 기술도 없구요 2차 스킬을 베우면 모를까;..랩이 125는 넘어야되구요 권장레벨은 200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