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 스킬,스텟 찍는법 맞는지 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바비안JIN 2006-09-09 14:01 1281
바비안JIN님의 작성글 4 신고

 

* 스킬

블레스 -M

힐 -M

리커버리 -M

홀리볼트 -M

와블 -M

큐어 -1

와힐 -8

베리어 -M

리저렉션 -1

레지스턴 실드 -M

오라윌 -M

 

* 스텟

자기렙 +15 나머지 올 Def 올리는거 맞나요???

 

만약 틀리거나 잘못된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처음하는거라서 도무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찍어야 하는 스킬도좀 알려주세요 ㅠㅠ

얼마든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indi
    2007.02.16
    100이 넘으시는것 같은데.;;; 아닌가??
  • 티치엘
    네냐플 sindi
    2007.02.16
    아무래도 백법이니까요. 엠알은 15~20이 가장좋구요.. def에 다몰아주세요 남는 스탯.. 그리고 오라월은 6정도 올려주는게 좋아요..꼭 올릴필요는없지만요 6정도 올리면 두번 공격이거든요.. 그리고 위에 스킬시엔이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오라월 비츄
  • 티치엘
    네냐플 진」
    2006.09.09
    오라월을 배우지마시구 리저렉션 마스터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