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스킬
블레스 -M
힐 -M
리커버리 -M
홀리볼트 -M
와블 -M
큐어 -1
와힐 -8
베리어 -M
리저렉션 -1
레지스턴 실드 -M
오라윌 -M
* 스텟
자기렙 +15 나머지 올 Def 올리는거 맞나요???
만약 틀리거나 잘못된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처음하는거라서 도무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찍어야 하는 스킬도좀 알려주세요 ㅠㅠ
얼마든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indi2007.02.16100이 넘으시는것 같은데.;;; 아닌가?? -
네냐플 sindi2007.02.16아무래도 백법이니까요. 엠알은 15~20이 가장좋구요.. def에 다몰아주세요 남는 스탯.. 그리고 오라월은 6정도 올려주는게 좋아요..꼭 올릴필요는없지만요 6정도 올리면 두번 공격이거든요.. 그리고 위에 스킬시엔이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오라월 비츄 -
네냐플 진」2006.09.09오라월을 배우지마시구 리저렉션 마스터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