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우랩 10인데 아직챕터1시작이거든요
젤리킹토벌령어디서받는지점알려주세요 시벨린스킬올리는법도알려주시면감사하구요
보리스케릭할때는 할주알아는대 시벨린하니까 어서받는지를모르겠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크평4 ^^ -
네냐플 flti01182006.09.10시벨린은 새도우애쉬이기때문에 새도애쉬지점장한테받고 크평4 오른쪽 끝으로 가보시면 이벤존이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