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시벨린우 챕터1에관하여 댓글팍팍달아주세염

네냐플 Lovel듀SG크l 2006-09-09 12:15 1138
Lovel듀SG크l님의 작성글 2 신고

시벨린우랩 10인데 아직챕터1시작이거든요

 

젤리킹토벌령어디서받는지점알려주세요 시벨린스킬올리는법도알려주시면감사하구요

 

보리스케릭할때는 할주알아는대 시벨린하니까 어서받는지를모르겠어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크평4 ^^
  • 티치엘
    네냐플 flti0118
    2006.09.10
    시벨린은 새도우애쉬이기때문에 새도애쉬지점장한테받고 크평4 오른쪽 끝으로 가보시면 이벤존이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