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제가 아이디를 까먹었는데 찾는 방법좀..

하이아칸 빛을잡은우 2006-09-09 11:35 1698
빛을잡은우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옛날에 이 게임이 재미있어서 했는대

오늘 해볼라니깐  아이디 찾는게 없네요....

갈켜주세요

서버는 하이아칸

막군인댕

찾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문의 메일 보내보세요 ^^
  • 시벨린
    하이아칸 빛을잡은우
    2006.09.09
    갈켜주세요....매너 좋은 분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