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회피재분하고 난뒤 90때 드래곤리어 안끼고 바로105때 세이라 낄 생각인데
그때까지 스텟 어떻게 찍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덱으로 몰아서 사막 사냥하시는게 좋을듯
1
회피재분하고 난뒤 90때 드래곤리어 안끼고 바로105때 세이라 낄 생각인데
그때까지 스텟 어떻게 찍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