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69회피 재분하고난뒤

네냐플 窓의Soul 2006-09-09 11:00 937
窓의Soul님의 작성글 1 신고

회피재분하고 난뒤 90때 드래곤리어 안끼고 바로105때 세이라 낄 생각인데

 

그때까지 스텟 어떻게 찍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덱으로 몰아서 사막 사냥하시는게 좋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