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아노섭시벨린어질케릭 재분..

네냐플 시니타이노카 2006-09-09 10:59 714
시니타이노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섭 갓 60시벨린인데요 ..

69때 어질케릭 재분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그전에 하는게 좋나요 ?? 그리구 ..

스탭은 라바낄정도로만 올리라는 소리들었구요 ..

덱스랑 어질, 디펜은 어느정도가 적당하죠 ??

아무래도 69때 재분할꺼같은데요 .. 알려주세요

69어질 시벨린 스탯 어떻게 찍는지요..^^ 스킬올리는 순서도좀 알려주세요 ..

어떻게 해야 보정을 더 많이 받을수 있는지..

요약 하자면 스탯- 어질,댁스,디펜은 몇정도가 적당한지 / 보정받으려면 스킬을 어떻게 올려야하는지.. 보정은 뭘 받아야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주시구요! 제가 묻지않은 필요한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그럼 ㅈㅌ하세욤 ^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9.09
    설명 하자면 너무 길어서요 테일즈 월드나/게임 루키에서 찾아보세요 잘나와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