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단 녹차 팥빙수를 만들어 주고 나비나무에 가라더군요.
그래서 페나인 숲 입구에서 나비나무에 혼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어디로 가도 괴물나무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미로라서 그럼.. 길을 찾아보세요 -
네냐플 SD커피맛SD2006.09.08아마 처음 들가면 말하는곳에서4시-2시-2시-4시-2시-4시-4시방향으루 가면 이벤존이 이쓸겁뉘담 (아마도;;) -
하이아칸 해물소시지2006.09.08져도 께야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