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4에 대하여.

네냐플 나타니엘。 2006-09-08 00:44 1316
나타니엘。님의 작성글 3 신고

일단 녹차 팥빙수를 만들어 주고 나비나무에 가라더군요.

그래서 페나인 숲 입구에서 나비나무에 혼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어디로 가도 괴물나무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미로라서 그럼.. 길을 찾아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SD커피맛SD
    2006.09.08
    아마 처음 들가면 말하는곳에서4시-2시-2시-4시-2시-4시-4시방향으루 가면 이벤존이 이쓸겁뉘담 (아마도;;)
  • 막시민
    하이아칸 해물소시지
    2006.09.08
    져도 께야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