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이요~~~~
도플에서 도플시벨린죽이고 비아누스의 성수 인가? 없어져버렸는데
어케 다시 얻나요? ㅠㅠ
없으면 쳅 진행이 안될듯 싶은데;;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크리엘2006.09.09신전가면 또줍니다. -
네냐플 窓의Soul2006.09.08성수를 파나요;;? -
네냐플 entrance2006.09.08비아누 신전에서 파는 성수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