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 25 탱크막군 사냥터점,,,

하이아칸 구름뜯기 2006-09-07 23:55 937
구름뜯기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여 테일즈 첨 시작해서 잘 모르거든요,,

근데 탱크형이라고 키워서,,, 핵44에 디펜 23에 덱스가 25에요,,

그리고 아이템은  매우구림,,,,빵봉헬름..(물방14)개코트(물방26,,)시미터(핵38)그밖에 코안경,,,, 잡다한 잡템끼고 있는데..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특히 솔로잉할때요 ㅠ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실베스트
    2006.09.08
    봄동 1층이나 시련동굴1층이 좋을듯합니다.
  • 막시민
    네냐플 막군ll냥냥
    2006.09.08
    필라가 좋죠, 운이 좋다면 터번을 +ㅛ+.,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8
    봄동 혹은 필라이온이 좋을것같습니다...필라는 4층만 안가면 될것같구요 봄동은 1층이면 괜찮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