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여 테일즈 첨 시작해서 잘 모르거든요,,
근데 탱크형이라고 키워서,,, 핵44에 디펜 23에 덱스가 25에요,,
그리고 아이템은 매우구림,,,,빵봉헬름..(물방14)개코트(물방26,,)시미터(핵38)그밖에 코안경,,,, 잡다한 잡템끼고 있는데..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특히 솔로잉할때요 ㅠ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실베스트2006.09.08봄동 1층이나 시련동굴1층이 좋을듯합니다. -
네냐플 막군ll냥냥2006.09.08필라가 좋죠, 운이 좋다면 터번을 +ㅛ+., -
네냐플 적운비2006.09.08봄동 혹은 필라이온이 좋을것같습니다...필라는 4층만 안가면 될것같구요 봄동은 1층이면 괜찮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