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제가 베레모를 65대면 팔구 ㅎ
5찔기나 6찔기 불멸 중에 어떤것이 나을까요?ㅎ헤헤;;
그리구여 시세점요(산수루리아 서버시세로)..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클플에서 알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