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어디에서 사냥하면 렙이 빨리 오를까요?

하이아칸 『魔의나야a』 2006-09-07 22:40 747
『魔의나야a』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렙이 31인데요 제 친구들은 120도 하고 막 그러는데 저만 낮으니까 좀 짜증나네요

좀 렙업 빨리 될만한데좀 추천해 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실베스트
    2006.09.08
    위에분이 잘 설명하신듯; 80까지만 버티시고 80부턴 친구분들한테 도움을 요청하심이 -ㅁ-//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7
    35까지 백법분과 공파로홍옥에서 놉니다 35~42는 백법과 가치 해동에서 공파로 놉니다 그담으론42~52까지는 해동솔플이나,수동2층 공파로 크리세라 잡는것두 좋구요 52~62까지는 페나인5에서 공파로 놉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