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저희집 텔즈가 안되는듯

하이아칸 다베어버리겠당 2006-07-28 16:12 806
다베어버리겠당님의 작성글 2 신고

 

 

2주일전 부터 텔즈를하고있던 사람 입니다. 테일즈위버가 어제 아침에 게임시작 하니까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재설치 햇는데 되엇어요 그런데 오늘 하니까 게임시작 눌르니 DEE어쩌고 뜨고 오류보고 뜨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올릴려고 12시부터 계속 로그인 하니 홈페이지도 접속안되고 그런데 겨우 접속햇어요 또 테일즈위버 켜보니 풀버전 깔으라고 하네요 풀버전이 어디잇죠?

그리고 이거 말하는 김에 챕터4 나비나무 그거 렙 낮으면 깨도 챕5로 못넘어 가요? 보상도 못 받아요? 렙 35됫을때 해야되요? 어떤사람이 저 꺠준다고햇는데 물거품이라면서 챕5로 못 넘어간다 다시깨**다 보상도 못받는다 렙35부터해야된다 그래야 된다하던데 진짜임?  1. 2.으로 답변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14
    패치 다시 받으시거나../ㅅ/ 혹은 그냥 삭제 하고 다시 해보세욤 /ㅅ/
  • 보리스
    하이아칸 전갈
    2006.07.28
    1.테일즈 풀버전이면 그냥 실행할라 카면 알아서 패치 됄텐데 2.무슨말씀인지는 잘 몰겠는데.. 한마디로 개고생해서 보상 못받는경우는 본적 없는데... 보상 못받는다는 말은 처음들어보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