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희집이 텔즈가 안되여 오늘 게임시작 햇는데 풀버전 설치해라 dee라는 것도 뜨고 오류작성보고서도 뜨고 하던데 풀버전이 클라 어쩌고 그거 인가요? 그거ㅏ 3번이나 다운로드 햇느데 계속 게임시작하면 DEE라는 거만 뜨고 어떻게 된거죠 다른사람은 되요?
이김에 챕터4얘기좀 챕터4 어떤사람이 렙이 높아야 깨야 보상 받고 챕터다음꺼로 넘어 간다고하던데 진짜인가요? 자세히좀 설명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angfe2006.07.31고객지원은 이럴때 쓰는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