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사냥터 추천좀요

네냐플 천성쉬벨린 2006-07-28 15:09 1216
천성쉬벨린님의 작성글 4 신고

저는 레코르다블에서 44짜리 시벨린을 키우고 있는데

사냥터좀 추천해주세여

아템은 찔공63랜스랑 터번,유가,비녀,윙슈,35때 갑옷,명반 끼고 있습니다

빨리빨리 추천좀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클레멘츠
    2006.08.02
    해동1층 거거 하세요~ ^_^ 전 예전에 트레비조 써버에 밀라 키웠었는데요 42부터 해동갔네요~
  • 시벨린
    네냐플 찌르는Heracles
    2006.07.29
    전38부터해동에서놀았다는..
  • 시벨린
    네냐플 아드렌날린
    2006.07.28
    44시면 크게 가실곳은 없으시구요 위에분 말씀처럼 해동이구요 음.. 수동1-1두 돈벌기 좋구요 ^^ 다만 요즘에는 짱깨가 많아서;; 무켈뿔모으는것두 괜찮겠네요
  • 막시민
    네냐플 리프큰네
    2006.07.28
    렙 44정도면 해동 1층에서 사냥 하는것이 좋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