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레코르다블에서 44짜리 시벨린을 키우고 있는데
사냥터좀 추천해주세여
아템은 찔공63랜스랑 터번,유가,비녀,윙슈,35때 갑옷,명반 끼고 있습니다
빨리빨리 추천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클레멘츠2006.08.02해동1층 거거 하세요~ ^_^ 전 예전에 트레비조 써버에 밀라 키웠었는데요 42부터 해동갔네요~ -
네냐플 찌르는Heracles2006.07.29전38부터해동에서놀았다는.. -
네냐플 아드렌날린2006.07.2844시면 크게 가실곳은 없으시구요 위에분 말씀처럼 해동이구요 음.. 수동1-1두 돈벌기 좋구요 ^^ 다만 요즘에는 짱깨가 많아서;; 무켈뿔모으는것두 괜찮겠네요 -
네냐플 리프큰네2006.07.28렙 44정도면 해동 1층에서 사냥 하는것이 좋습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