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산스루리아 서버에키우는 시렌。…愛 인데요
48 막군과
17 시벨린은
어디서 사냥해야 좋은지 ;;
시벨린으로 축던 3에서 놀긴 좀 벅차고 ;
막군으로 해동에서 놀라고해도 경치가 별로잘 안올르더라구요 ;
여긴 경치 잘오르겠다 라고 생각하시는분은
댓글로달아주세요 ^_^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유백2006.07.28솔로잉->해동 파티->도플2,시높 도플시 '테러'위험 있으니 소지금은 조금씩들고 조심히 사냥하시길 바랍니다.즐테^^ -
네냐플 열반2006.07.2848막군은 시높에서 개틀을 잡으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돼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