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17 시벨린 & 48 막군 어디서 사냥해야 좋은지 ;;

네냐플 seungzin 2006-07-28 14:19 1005
seungzin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

산스루리아 서버에키우는 시렌。…愛 인데요

48 막군과

17 시벨린은

어디서 사냥해야 좋은지 ;;

시벨린으로 축던 3에서 놀긴 좀 벅차고 ;

막군으로 해동에서 놀라고해도 경치가 별로잘 안올르더라구요 ;

여긴 경치 잘오르겠다 라고 생각하시는분은

댓글로달아주세요 ^_^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유백
    2006.07.28
    솔로잉->해동 파티->도플2,시높 도플시 '테러'위험 있으니 소지금은 조금씩들고 조심히 사냥하시길 바랍니다.즐테^^
  • 막시민
    네냐플 열반
    2006.07.28
    48막군은 시높에서 개틀을 잡으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돼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