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제가나야 쳅터3을꺠야하는데
꽃가루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꽃가루 얻는법점 알려 주세여 부탁함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이벤트존에 가서 해야함 -
네냐플 The。Best〃2006.09.09봄의동굴 2층에 가셔서 12시 방향으로 가면 이벤트존 있어요 고렙들한테 같이가달라고 부탁하셈 -
네냐플 HPMP2006.09.07정령초 꽃가루 말씀이신가여?? 일단 봄의동굴2층에가서 12시방향쯤에 잇는 정령초를 잡으시면됩니다 지금 템끼신걸로봐서 아직 봄동2층은 3~4방맞으시면 죽을것 같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