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나야챕터 3꽃가루 구하는방법좀 ㅠㅜ

네냐플 o노숙자 2006-09-07 07:45 823
o노숙자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아 제가나야 쳅터3을꺠야하는데

꽃가루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꽃가루 얻는법점 알려 주세여 부탁함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이벤트존에 가서 해야함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09
    봄의동굴 2층에 가셔서 12시 방향으로 가면 이벤트존 있어요 고렙들한테 같이가달라고 부탁하셈
  • 막시민
    네냐플 HPMP
    2006.09.07
    정령초 꽃가루 말씀이신가여?? 일단 봄의동굴2층에가서 12시방향쯤에 잇는 정령초를 잡으시면됩니다 지금 템끼신걸로봐서 아직 봄동2층은 3~4방맞으시면 죽을것 같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