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님들아진저맨퀘스트 렙제가??

네냐플 『Crystal』 2006-09-07 15:16 942
『Crystal』님의 작성글 4 신고
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200은되야 5까지 깸
  • 보리스
    네냐플 crow라인
    2006.09.07
    없지만 좀더 렙올리신후에 해야 원할할듯싶네요.. 또 파티원 몇명모아서 가시던가요^^ 혼자하면 시간정도 걸릴거에용//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07
    진저맨퀘스트에 렙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크리스마스 던전 렙제가 걸려있어요'-'/ 대략 60정도로 추정중(...)
  • 막시민
    네냐플 HPMP
    2006.09.07
    없지만 좀더 렙올리신후에 해야 원할할듯싶네요.. 또 파티원 몇명모아서 가시던가요^^ 혼자하면 시간정도 걸릴거에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