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200은되야 5까지 깸 -
네냐플 crow라인2006.09.07없지만 좀더 렙올리신후에 해야 원할할듯싶네요.. 또 파티원 몇명모아서 가시던가요^^ 혼자하면 시간정도 걸릴거에용// -
네냐플 산스루2006.09.07진저맨퀘스트에 렙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크리스마스 던전 렙제가 걸려있어요'-'/ 대략 60정도로 추정중(...) -
네냐플 HPMP2006.09.07없지만 좀더 렙올리신후에 해야 원할할듯싶네요.. 또 파티원 몇명모아서 가시던가요^^ 혼자하면 시간정도 걸릴거에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