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의신전에서 뜬물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발판 못 밟나요?
실수로 재료를 한사람분만 가지고가서 전 못했거든요
두명이서했다고요? 하실까봐
서폿받아 했어요 -ㅂ-;;
그러니 질문은 물이 한사람만 있어도 서폿받으면 가능한가...입니다
혼자선 절대 할 생각없다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crow라인2006.09.07팀원은 최대한많이모으시구요 많을수록조아요 재활용숲통과하시고 이제 나비나무와 싸워야할차례입니다 일단 가운데 나비나무한마리죽이시구 ㄱ- 만약6명이라면 3명은 가운데 동그란 원있죠?그거밟으시구3명은정화하면 끝 -
네냐플 kyk4562006.09.07자 팀원은 최대한많이모으시구요 많을수록조아요 재활용숲통과하시고 이제 나비나무와 싸워야할차례입니다 일단 가운데 나비나무한마리죽이시구 ㄱ- 만약6명이라면 3명은 가운데 동그란 원있죠?그거밟으시구3명은정화하면 끝 -
네냐플 적운비2006.09.07만약에 팀장이 재료가 있고 나머지가 재료가 없다고 한다면 나머지는 서폿으로 처리가 됩니다. 그래서 챕터 클리어가 팀장만 되는거죠. 그럼 수고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