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나비나무2차에서요

네냐플 땡초 2006-09-07 00:27 850
땡초님의 작성글 4 신고

물의신전에서 뜬물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발판 못 밟나요?

실수로 재료를 한사람분만 가지고가서 전 못했거든요

두명이서했다고요? 하실까봐

서폿받아 했어요 -ㅂ-;;

그러니 질문은 물이 한사람만 있어도 서폿받으면 가능한가...입니다

혼자선 절대 할 생각없다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보리스
    네냐플 crow라인
    2006.09.07
    팀원은 최대한많이모으시구요 많을수록조아요 재활용숲통과하시고 이제 나비나무와 싸워야할차례입니다 일단 가운데 나비나무한마리죽이시구 ㄱ- 만약6명이라면 3명은 가운데 동그란 원있죠?그거밟으시구3명은정화하면 끝
  • 막시민
    네냐플 kyk456
    2006.09.07
    자 팀원은 최대한많이모으시구요 많을수록조아요 재활용숲통과하시고 이제 나비나무와 싸워야할차례입니다 일단 가운데 나비나무한마리죽이시구 ㄱ- 만약6명이라면 3명은 가운데 동그란 원있죠?그거밟으시구3명은정화하면 끝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7
    만약에 팀장이 재료가 있고 나머지가 재료가 없다고 한다면 나머지는 서폿으로 처리가 됩니다. 그래서 챕터 클리어가 팀장만 되는거죠. 그럼 수고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