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보통 세이라나 메트라이상 되시는 분들이 사냥하죠 -
네냐플 S2LX보리XLS22006.09.1376이상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100은되야// -
네냐플 적운비2006.09.07대협 아래는 50 위는 70이 렙제인데요..위쪽갈거면..음..몹렙이 100정도되니..80은되야 팀플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ㅋ 근데 거기보담 시높이 나을지도.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