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200입니다 -
네냐플 크리엘2006.09.073층부터 200랩제입니다 -
네냐플 적운비2006.09.07음..1~2층은 렙제가 좀 낮아요.ㅋ 한80때 들어갔었는데 들어가 졌었던것 같구요. 렙제 200은 4층부터로 알고있어요.ㅋ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06렙제 200으로알고있는데 나도몬들어가봣다는 ㄷ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