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재분배를 하려고 하는데요.
찌르기를 할까
물복을 할까
아님 그냥 베기 그대로 할까 생각중이거든요?
찌르기가 개인 적으로 호감이 가긴 하는데
도저히 연을 버리고 싶진 않고
친구가 말하길 물복은 키우기 귀찮다고 베기 그냥 하라는데.
렙 20정도 되면 재분배 할려고 하는데
어떤걸로 하는게 좋을까요?
찌르기에 스킬이 많고 확산 공격이 잇다고 해서 찌르기도 하고싶고
산화무나 연 등이 하고싶어서 베기를 아직 하고싶긴한데..
이런식이라면 물복 할려곤 하지만.. 어려울것 같아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하이아칸 하얀랑이2006.09.08죽어도 찌르기 하십시요; 연뎀 연있는 캐릭중 최악 데미지 입니다. 고렙이 되서 딜레이가 줄어들기 전까진 물복도 비추입니다. 빠른 찌르기 가세요 회피쪽으로 가면 처음엔 좀 힘들어도 카스 배우고 나면 날라 댕깁니다. -
네냐플 크리엘2006.09.07갠적으로 찔을 추천합니다. 찔이 하나씩 잡기에선 약한면이 있지만 범위기가 딴케릭에 비해 상당히 좋아서 몰아잡기에 특화된 케릭이죠 -
네냐플 적운비2006.09.07하는사람에따라 더 쉽게 느껴질수있을거에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7음..물복이 양쪽스킬 다 쓸수있습니다만..ㅋ 잇핀은 초반에는 역시 찔기가 아닐까요?ㅋ 30에 범위기를 배우니..뭐 초반부터 물복이나 베기해도 그렇게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좀 힘들게 느껴질수도있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