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나야 챕터3에서요~~~`

네냐플 로리아렌 2006-09-06 15:38 1081
로리아렌님의 작성글 1 신고

나야 챕터3에서

봄동에가서 꽃가루하는부분까지했거든요

그..스트라이프의 의뢰였던가?그거요~~~

스트라이프를 찾아가야하는건가요???

도대체 그뒤에 어디로 가야될지 모르겠는데..

(스트라이프는 또 어디있는건가요?ㅜ_ㅡ;;)

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루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