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찌르기형 샤를 스텟 스킬점 자세히여

네냐플 死샤를死 2006-09-06 14:39 1092
死샤를死님의 작성글 5 신고

스텟 하실때는

000+5뭐 이렇게 하시고요

스킬은

뭐1

뭐2 이렇게 해주시면 감사해여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7
    거기에 뭐 통탑오를때를 대비하시거나 아니면 재미로 어검술을 찍어주셔도 되고 큐어정도찍어주시면 나중에 필요할수있어요.ㅋ 겸치도 얼마 안먹으니 쓸만하죠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7
    뭐 스탯은 보니까 다 된것 같구요 스킬같은경우는 스탭인/살/카스/오를란느가호 이정도만있어도 그다지 큰 불편은 느끼시는거 없으실거에요 뭐 취향에따라 물복스킬인 더블크로스슬래쉬랑 선습득스킬정도 찍어주시면되겠네요
  • 막시민
    네냐플 철¨
    2006.09.06
    스텟:Stad가 자기랩+18,Dex가 자기랩-5~10정도,나머지Def(래밸69까지스킬:스탭인,살,카스,질풍,십자,더블크로스...등등 마터할꺼 많음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6
    스킬은 잘 몰르지만요 ㅎ.. 스텟은 제가 아는데로 알려드릴께요^ㅡ^ ㅎ 먼저 스텝을 자기렙에+18을 합니다(이것은 52때낄 벨모어를 끼기위한것)덱스는 자기렙아니면 +5로하구 남지는 디펜에 투자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