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텟 하실때는
000+5뭐 이렇게 하시고요
스킬은
뭐1
뭐2 이렇게 해주시면 감사해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적운비2006.09.07거기에 뭐 통탑오를때를 대비하시거나 아니면 재미로 어검술을 찍어주셔도 되고 큐어정도찍어주시면 나중에 필요할수있어요.ㅋ 겸치도 얼마 안먹으니 쓸만하죠 -
네냐플 적운비2006.09.07뭐 스탯은 보니까 다 된것 같구요 스킬같은경우는 스탭인/살/카스/오를란느가호 이정도만있어도 그다지 큰 불편은 느끼시는거 없으실거에요 뭐 취향에따라 물복스킬인 더블크로스슬래쉬랑 선습득스킬정도 찍어주시면되겠네요 -
네냐플 철¨2006.09.06스텟:Stad가 자기랩+18,Dex가 자기랩-5~10정도,나머지Def(래밸69까지스킬:스탭인,살,카스,질풍,십자,더블크로스...등등 마터할꺼 많음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스킬은 잘 몰르지만요 ㅎ.. 스텟은 제가 아는데로 알려드릴께요^ㅡ^ ㅎ 먼저 스텝을 자기렙에+18을 합니다(이것은 52때낄 벨모어를 끼기위한것)덱스는 자기렙아니면 +5로하구 남지는 디펜에 투자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