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세이라 재분 찌르기, 베기, 물복
추천 좀 해주세요 사막이나 혼미 사냥 하고 싶은데요 ..
추천해주시고 각각의 장단점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오호... -
네냐플 KyrixCezyr2006.09.07렙105때재분하는거면, 스탭한개찍으신후 덱 130맞추고 올디펜찍어주시면됩니다 ^^ 그럼 즐테되시길 -
네냐플 KyrixCezyr2006.09.07세이라시면, 사막이좋으실듯하구요^^ 세검이 좋을듯합니다, 루시안 연데미지안나와서 사막뎀지안나오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