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나야 쳅터 질문좀

네냐플 NightBlue 2006-09-06 12:52 743
NightBlue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1년 만에 하는 겜이라서 햇갈려서 그러는데요 ... 나야   나비나무 꼐고..??/ 나서.. 어떻게 하죠?? 궁금 합니다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챕터는 루키에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