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1급바인딩 시세가(*참고사람들한테팔때임)
가르켜주새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60000원 -
네냐플 kyk4562006.09.076만~9만정도 할것같군요 ㄱ- -
네냐플 산스루2006.09.05어차피 상점행이기때문에 시세랄건 딱히 없구요, 굳이 가격을 따지자면 카울가53816, 플링가69192, 사람들 사이엔 그 중간가격 6만정도에 거래되는편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