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복나야 90극덱재분평가좀//

하이아칸 금NaYa』 2006-09-05 21:03 899
금NaYa』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곧 90이 되는데 90됬을 떄

혼미에서 1:1하려고극덱재분 시뮬돌려봤어요 ㅎ

 

50%기준으로  50/50/15/135/46(스텝/헥/디펜/덱/어질)

이렇게 나왔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영혼의식탁
    2006.09.14
    데미지 포기하신건가...나야 썌봤자 얼마나쌜까요 저도 나야중인데 환장하겠음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괜찮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9.06
    배리어받아도 조금이라도 미스가 뜰만한 덱스..''a 명중셋이면 보충할수있을거에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