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곧 90이 되는데 90됬을 떄
혼미에서 1:1하려고극덱재분 시뮬돌려봤어요 ㅎ
50%기준으로 50/50/15/135/46(스텝/헥/디펜/덱/어질)
이렇게 나왔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영혼의식탁2006.09.14데미지 포기하신건가...나야 썌봤자 얼마나쌜까요 저도 나야중인데 환장하겠음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괜찮네요 -
네냐플 Gentiana2006.09.06배리어받아도 조금이라도 미스가 뜰만한 덱스..''a 명중셋이면 보충할수있을거에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