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오를섭에 렙 98 베기 회피형 루샨인데요
케릭은 무진장 저주케인데 일단 69재분 이후론 98까지 백법과 시높 5층 사냥 다녔습니다
여럿분들이 사막재분을 해서 105까지 사막 공평 사냥 다니라고 하시는데 ;;
105까지는 얼마남지 않았는데(?) 그냥 재분하지 말고 계속 시높 사냥 다녀야될까요 -_-??
아님 극덱 베기해서 사막 공평 다녀야 될까요 ?
답변 부탁드려요 ^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선택은 님이 ^^ -
네냐플 크리엘2006.09.06시높은 업이 느린대신 백법분 구하기 좀 수월할꺼구 사막간다면 빠르긴 할테지만 님 레벨로 봐선 백법분이 님을 거부할듯 싶네요 선택은 님이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