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 질문입니다~

네냐플 아슐린 2006-09-06 01:33 754
아슐린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오를섭에 렙 98 베기 회피형 루샨인데요

케릭은 무진장 저주케인데 일단 69재분 이후론 98까지 백법과 시높 5층 사냥 다녔습니다

여럿분들이 사막재분을  해서 105까지 사막 공평 사냥 다니라고 하시는데 ;;

105까지는 얼마남지 않았는데(?) 그냥 재분하지 말고 계속 시높 사냥 다녀야될까요 -_-??

아님 극덱 베기해서 사막 공평 다녀야 될까요 ?  

답변 부탁드려요 ^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선택은 님이 ^^
  • 이스핀
    네냐플 크리엘
    2006.09.06
    시높은 업이 느린대신 백법분 구하기 좀 수월할꺼구 사막간다면 빠르긴 할테지만 님 레벨로 봐선 백법분이 님을 거부할듯 싶네요 선택은 님이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