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렙30 물복 나야 공략좀 ㅜㅡ

하이아칸 키위맛우유 2006-09-05 20:51 946
키위맛우유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텟이랑 그런거 알켜주시고요 , 지금 어디서 사냥해야되는지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해동이 좋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