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렙업할만한장소

네냐플 후크선장 2006-09-05 17:45 1183
후크선장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단렙업을목적으로해봤습니다;

렙90이상분들이참고하시면댑니다 ㅎㅎ

뭐,아시는분들도많을수도있지만

우선전모를거라생각하기에;;

이글을올립니다 ㅇㅅㅇ

제경험담으로는;

저랑(LV100),친구(LV105)둘이서 시노프던전 5층~6층에서놀았습니다(공평사냥)

그곳에서발칸캐논(녹색개틀링)을두명이서잡았습니다.

결과:한사람당겸치580씩2번줌니다.

그래서백법1분이랑가치가면

렙업금방하실겁니다 ㅎ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7
    음..차라리 사막가는것도 좋을듯.ㅋ 개틀링만 잡아서는 솔직히 좀 느리다는 감이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막은 몹이 많을때는 꽤 많기때문이죠..ㅋ 또다른사냥터로는 혼미도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