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단렙업을목적으로해봤습니다;
렙90이상분들이참고하시면댑니다 ㅎㅎ
뭐,아시는분들도많을수도있지만
우선전모를거라생각하기에;;
이글을올립니다 ㅇㅅㅇ
제경험담으로는;
저랑(LV100),친구(LV105)둘이서 시노프던전 5층~6층에서놀았습니다(공평사냥)
그곳에서발칸캐논(녹색개틀링)을두명이서잡았습니다.
결과:한사람당겸치580씩2번줌니다.
그래서백법1분이랑가치가면
렙업금방하실겁니다 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적운비2006.09.07음..차라리 사막가는것도 좋을듯.ㅋ 개틀링만 잡아서는 솔직히 좀 느리다는 감이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막은 몹이 많을때는 꽤 많기때문이죠..ㅋ 또다른사냥터로는 혼미도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