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
하이아칸의 패데그린이에요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두 도움을 주고싶어 한번 써봤어요
많은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네요 ㅇ_ ㅇ
1.스탯
2.추천 장비
3.사냥터
4.스킬
1.스탯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탯을 정하고 하는데..
그런 고정관념보다는 자기나름데로 개성있게 찍는것.!
그게 좋은거라구 생각해요 '-'
하지만 밑의 스탯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고 있는 스텟 입니다.
STAB: 백법은 쓸모없는 능력치 입니다.
HACK: 역시나 백법은 쓸모 없는 능력치 입니다.
INT: 이거는 보정만 받으세요 [참고로 저는 가끔씩 올려요..]
MR:자기레밸 +15~20 가 적당하다고들 하네요 '- ' [저는 레밸+21이에요...]
DEX: 대부분 안올려요 ,, [필자는 자기레밸 -15유지중 'ㅂ' ;;]
DEF: 나머지 스탯은 여기루 !
AGI : 백법은 안올린다고 하네요..
2.추천 장비
머리
나비리본 [이쁘고 능력치가 좋아요]
마법헬름 [개인적으로 이상하다고 생각되네요..하지만 능력치가..],
샤크바리의 두건 [이뻐요 '- ''] ,죠안두건[ 이것두 이뻐요 ㅇ_ ㅇ]
앤젤링 [이것두 능력치가 좋아요 ]
밍밍 [귀엽죠 >ㅂ<~!]
매지션모자 [마녀같은 이미지를 원하시면 !]
여름용 밀짚모자 [모든캐릭터에게 잘어울려요 그리구 저의 애장품 !]
유치원모자 [이건 예전에 애용했던 모자에요.]
머리장식
엔젤릭 이어링 [이쁘고 능력치도 좋죠..]
별모래 머리핀 [위에 장비들이랑 잘안어울리죠.. 하지만 역시 가격에비해 능력치가 좋죠]
코걸이 안경 [저의 애장품이에요]
별귀걸이 [어쩐지 귀가 무거워 보여요 ' -' 그래두 이쁜..]
마도사리본 [조안두건이랑 잘어울리죠 ㅇ_ ㅇ]
몸
거북이 등딱지 [의외로 잘어울려요 !]
유치원가방 [한떄 가장 갖고 싶었던 그리운 아이템..]
날개가방 [왠지모르게 귀여운 디자인 ㅇㅁ ㅇ ]
나비날개 [요정같은 이미지를 원하시면 ..]
플라티나윙 [천사같은 이미지를 ... 하지만 비싸요!!]
리틀 플라티나윙 [역시 천사 같은 이미지를 주는.. 하지만 지나치게 비싸요 !!]
관세천수 [관세천수 자체는 별루 이쁘지는 않지만 잘어울리고 옵션도 좋죠..]
화이트윙 S [아기자기한 꼬마 천사 같은 이미지를 주면서도 플라티나윙이랑은 다른 이미지의
아이템이죠..]
화이트윙 L [ '- ' 구하기 힘들어두 이뻐요 >ㅂ<~! 옵션두 좋구 //ㅅ// ]
옷
초보자의 아머
하프아머
리저드메일
고스트로브 or 패이드아머
테시스 갑옷
손
링오브 호크아이 [체력을 올려줘요]
체력의 반지 [이것두 체력을 올려줘요]
테시스 팔찌
에메랄드링 [백법에게 뛰어난 능력치를 지니고도 소외된 아이템이죠.. 하지만 추천 !]
신발
조깅화 [돈없을?? 사용했던..]
윙슈즈 [최하를 사두 괜찮아요 ..]
밍쿠슈즈 [이것두 최하로 사두..]
테시스슈즈 [...;]
고속슈즈 [속도가 빨라져요 하지만 시세가 엄청나요 ㅇ_ ㅇ]
손목
가죽팔찌
아이언 암릿
골드 암릿
엔젤릭 암릿
프린세스 암릿
무기
로드
오크로드
홀리로드
실버로드
프린세스로드or마도사로드
3.사냥터
1~7
튜토리얼 [5층에서 젤리삐 다잡고 esc 눌르고 세나 클릭하구 캐릭 선택창으로 ..<]
8~30
홍옥동굴 [..마땅히 갈??가 여기 밖에...]
30~40
해저동굴 [...]
40~60
패나인숲 5 시노프던전 4층,시노프던전 5층 ,도플갱어의 숲 2-1
60~80
시노프 던젼 6,대나무 협곡,도플갱어의숲 2-2
80~100
캐이레스 사막 1
4.스킬
무속성
트윙글 비트 [마스터]
화염계
이그니션 [마스터]
파이어**우 [선택]
빙한계
프리즈 [선택]
아이스 미사일 [선택]
전격계
스파크보디 [마스터]
퍼랠러시스 [선택]
라이트닝 볼트 [선택]
신성계
블레스 [마스터]
힐 [마스터]
리커버리 [5~20]
홀리볼트 [마스터]
오라월 [8~10]
선라이즈 [선택]
와일드 힐 [4~10]
와일드 블레싱 [마스터]
큐어 [1]
베리어 [마스터]
레지스트실드 [마스터]
리저렉션 [선택]
타격계
스메쉬 [선택]
브레이크아머 [선택]
난타 [선택]
5.후기
헤에..
미숙하더라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셧으면 좋을꺼같아요 '- '
제멋데로 쓴 공략이에요 'ㅂ';;
태클,악플은 싫어요 = .=;;
패데그린 [하이아칸]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아잉꼬옥2009.11.24정보 잘보고 갈께요.감사합니다^^ -
네냐플 카제츠키요루2009.01.01http://cafe.naver.com/talesweaverforever/215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 출처 남기구 퍼갈게요 -
네냐플 『조』슈아2007.06.28님아 ㄳㄳ 정말 최고예엽ㅋㅋ -
네냐플 미카엘☆2007.05.24음 ㅇㅅㅇ//잡법 공법 백법 순수백법 막옴겨다니면서 재분을 다쓴 저로써는 부러울수 밖에 없다는 ..ㅠㅠ -
네냐플 ★카트리나★2007.05.11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ㅋ -
네냐플 nl엔2006.12.31아하하 ㄱ - 잘써주셧어요 ,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백법재밋나요? 몇년간 텔즈하면서 백법재분 으로 사냥을 해본적이 단한번도 없다는게..ㄷㄷ -
네냐플 〃아이즈푸페〃2006.09.17저는 ㅇ_ ㅇ 투혼의 갑옷이라는 이벤트갑옷덕분에 힐량이 많이 늘어서 60부터 혼미 3층을 다녔답니다// 혼미는 언데를 걸수있는 나야,막시민 분과 같이 다니시면 힐로 공격할수 있기때문에 사냥속도가 빠르답니다^^ -
네냐플 〃아이즈푸페〃2006.09.17^^ 잘쓰셧네요 저는 28부터 시높1층 개틀을 돌기 시작했답니다.// 또한 개틀을 돌때 홀리볼트로 한번이라두 공격을 해주신다면 +@ 경험치를 얻을수있답니다 -
네냐플 Gentiana2006.09.06그리고 혼미부터의 파티사냥은 2:1을 추천해요 ㅇ_ ㅇa물론 공평으로요 ~_~ [?]은 그사냥터에 있을수있는 최대레벨을 나타냅니다-* -
네냐플 Gentiana2006.09.06힐 3000이상되고나서부터 혼미3층[124] 2:1 파티사냥이 좋아요 'ㅁ 'a 그러다 사냥터를 넓혀서 사막[124],황유[134],황던[144],통탑[169]로 가는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