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나야 =_=///

네냐플 첫번째진실。 2006-09-05 16:58 756
첫번째진실。님의 작성글 3 신고

음...지금 물복에 130대 나야인데요 =_=;;

물복이 질려서 ㄱ- ...한번베기 150까지해보려는데

메트라는비싸고 ㄱ-..;;세이라껴서 할려는데 =_=..

메쿠할까요 아님 베기 [세이라 ]를할까요 =_=;;

답변점;;베기스텟올리시는법 아시는분도 댓글 =_=!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옳은말씀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9.06
    베기라 하여도 스탭2~3스탯이 핵1스탯과 비슷해요,, 그렇기때문에 스탭보리스,스탭막군을 사람들이 하는거구요, 스킬의 폭도 훨씬 좁고 더빨리 질릴거에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9.06
    스탭을 포기하시면 ㅈㅈ 저는 베기보다 물복이 좋다고 생각해요 베기가 좋은것이라고는 범위하나(인술폭 : 크리가 2.5배).. 그것도 엠소모가 장난아니죠..-_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