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음...지금 물복에 130대 나야인데요 =_=;;
물복이 질려서 ㄱ- ...한번베기 150까지해보려는데
메트라는비싸고 ㄱ-..;;세이라껴서 할려는데 =_=..
메쿠할까요 아님 베기 [세이라 ]를할까요 =_=;;
답변점;;베기스텟올리시는법 아시는분도 댓글 =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옳은말씀 -
네냐플 Gentiana2006.09.06베기라 하여도 스탭2~3스탯이 핵1스탯과 비슷해요,, 그렇기때문에 스탭보리스,스탭막군을 사람들이 하는거구요, 스킬의 폭도 훨씬 좁고 더빨리 질릴거에요 -
네냐플 Gentiana2006.09.06스탭을 포기하시면 ㅈㅈ 저는 베기보다 물복이 좋다고 생각해요 베기가 좋은것이라고는 범위하나(인술폭 : 크리가 2.5배).. 그것도 엠소모가 장난아니죠..-_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