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렙26~40까지 좋은사냥터 추천해 주세요.

네냐플 ☆MixStar★ 2006-09-05 16:32 1014
☆MixStar★님의 작성글 4 신고

막시민 렙26~40까지 좋은사냥터 추천해 주세요.

*참고로 베기형입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해동이 좋아요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6
    26~35 까지는 ㅎ 팀픔로 홍옥1층 이 나은거 같네요 35~40 은 해동 팀플이 나은거 같구요 그후론,42이상으론 해동솔플을 하거나 ,팀플로 수동2층 크리세라를 잡는것도 좋습니다^ㅡ^(좀힘듬;
  • 막시민
    네냐플 같이죽자
    2006.09.06
    저같은 경우는 레벨36까지 홍옥1층서 놀았습니당
  • 막시민
    네냐플 늘푸른곰팡이
    2006.09.05
    음.. 28전 그니까 28무기전까지는 홍옥 파티플이나 봄동 죽돌이 하시구용 28이후는 백법하나 구하구 바인딩 사서 해동가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