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렙26~40까지 좋은사냥터 추천해 주세요.
*참고로 베기형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해동이 좋아요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26~35 까지는 ㅎ 팀픔로 홍옥1층 이 나은거 같네요 35~40 은 해동 팀플이 나은거 같구요 그후론,42이상으론 해동솔플을 하거나 ,팀플로 수동2층 크리세라를 잡는것도 좋습니다^ㅡ^(좀힘듬; -
네냐플 같이죽자2006.09.06저같은 경우는 레벨36까지 홍옥1층서 놀았습니당 -
네냐플 늘푸른곰팡이2006.09.05음.. 28전 그니까 28무기전까지는 홍옥 파티플이나 봄동 죽돌이 하시구용 28이후는 백법하나 구하구 바인딩 사서 해동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