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스킬질문 급해여~

네냐플 『시미타』 2006-09-05 05:24 1044
『시미타』님의 작성글 3 신고

보리스 스킬중 기본칼질 마터하셔야 한다고 하는데

그게 만약 베기형 보리스라면

횡베기, 종베기를 다 마터하라는 말씀인가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같이죽자
    2006.09.05
    둘다 올리는게 좋겠죠~ 뭐 딜레이용이니까 ㅎ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뭐 둘다 마스터하셔도되고 종베기 하나만 마스터하셔도 무방합니다. 물복이 아닌이상 횡베기는 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되기때문이죠.ㅋ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