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킬중 기본칼질 마터하셔야 한다고 하는데
그게 만약 베기형 보리스라면
횡베기, 종베기를 다 마터하라는 말씀인가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같이죽자2006.09.05둘다 올리는게 좋겠죠~ 뭐 딜레이용이니까 ㅎ -
네냐플 적운비2006.09.05뭐 둘다 마스터하셔도되고 종베기 하나만 마스터하셔도 무방합니다. 물복이 아닌이상 횡베기는 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되기때문이죠.ㅋ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