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요 렙33의 막군인데 어렵게 오화월광참을 배웟어요..
그런데!!!!!!!!!!!!!!!!!!!
초반이라서 그런지 뎀지가 장난아니게 엄청 약하더라고요....ㅡ,ㅡ;;
연보다 약한거 보고 실망햇는데,ㅠ,ㅡ
그렇다면 언제부터 오화월광참의 뎀지를 제대로 볼수 있나요?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100은 되야.. -
네냐플 크리엘2006.09.06그저 클티만 잘 터진다면 언제든,베기형 이라도 써도 무방합니다. 클티만 잘터진다면 베기라도 연보다 더 큰뎀지를 볼수 있죠 -
네냐플 Gentiana2006.09.06오화의 속도는 MR과 관계가 있기땜시롱..ㄱ-) -
네냐플 비련2006.09.06아무래두 제가봐두님이 인트가 없는것 같습니다./ -
네냐플 늘푸른곰팡이2006.09.05인트가 없기떄문... 그리고.. 보통오화의 사기뎀지는 크리가 뜨기시작하면서부터.. 아니던가.. 연이 2배크리라면.. 오화는 3배크리니.. -
네냐플 막군ll냥냥2006.09.05마검으루, 재분을 해야 오화가 쓸만한데요.. 52때 마검용 검잇다구, 재분하시면 큰일납니다 -ㅅ-// 마검재분은 적어도 79이상은 되셔야, 될껄요.. -
네냐플 같이죽자2006.09.05150은 돼야 할겁니당~^^; 크리와 동시에 터지는 5방이면 거의 사기적인 데미지가 나오죠..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
네냐플 박군2006.09.05그런데 왜 공략 게시판에 질문 글이 올라오는거지. -
네냐플 박군2006.09.05오화월광참은 마공 판정이므로 마방 높은 몹 치면 대미지 제대로 안 나옵니다. 오화월광참 대미지 결정안 hack 7 : int 3 정도의 더러운 비율입니다. -
네냐플 水月『스이카』2006.09.05오화는 인트+핵이라서 베기로는 좋은 데미지를 보긴 힘들꺼에요 161 베기막군으로 해봐도 베기만으로는 오화가 연데미지보다 좋을수가 없어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05오화는 마공의 영향을 받기땜에 마공이 높으셔야 높은 데미지가 나갑니다ㅇㅁㅇ -
네냐플 막나가는군。2006.09.04전마검사인데 오화가 연보다 3배는데미지 더나감;; 참고로 139임 -
네냐플 욕쟁이막군2006.09.04참고로 전 베기막시민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