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오화월광참 너무ㅡ,ㅡ;;

네냐플 욕쟁이막군 2006-09-04 23:44 2342
욕쟁이막군님의 작성글 13 신고

제가요 렙33의 막군인데 어렵게 오화월광참을 배웟어요..

그런데!!!!!!!!!!!!!!!!!!!

초반이라서 그런지 뎀지가 장난아니게 엄청 약하더라고요....ㅡ,ㅡ;;

연보다 약한거 보고 실망햇는데,ㅠ,ㅡ

그렇다면 언제부터 오화월광참의 뎀지를 제대로 볼수 있나요?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100은 되야..
  • 이스핀
    네냐플 크리엘
    2006.09.06
    그저 클티만 잘 터진다면 언제든,베기형 이라도 써도 무방합니다. 클티만 잘터진다면 베기라도 연보다 더 큰뎀지를 볼수 있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9.06
    오화의 속도는 MR과 관계가 있기땜시롱..ㄱ-)
  • 이스핀
    네냐플 비련
    2006.09.06
    아무래두 제가봐두님이 인트가 없는것 같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늘푸른곰팡이
    2006.09.05
    인트가 없기떄문... 그리고.. 보통오화의 사기뎀지는 크리가 뜨기시작하면서부터.. 아니던가.. 연이 2배크리라면.. 오화는 3배크리니..
  • 막시민
    네냐플 막군ll냥냥
    2006.09.05
    마검으루, 재분을 해야 오화가 쓸만한데요.. 52때 마검용 검잇다구, 재분하시면 큰일납니다 -ㅅ-// 마검재분은 적어도 79이상은 되셔야, 될껄요..
  • 막시민
    네냐플 같이죽자
    2006.09.05
    150은 돼야 할겁니당~^^; 크리와 동시에 터지는 5방이면 거의 사기적인 데미지가 나오죠..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 막시민
    네냐플 박군
    2006.09.05
    그런데 왜 공략 게시판에 질문 글이 올라오는거지.
  • 막시민
    네냐플 박군
    2006.09.05
    오화월광참은 마공 판정이므로 마방 높은 몹 치면 대미지 제대로 안 나옵니다. 오화월광참 대미지 결정안 hack 7 : int 3 정도의 더러운 비율입니다.
  • 이스핀
    네냐플 水月『스이카』
    2006.09.05
    오화는 인트+핵이라서 베기로는 좋은 데미지를 보긴 힘들꺼에요 161 베기막군으로 해봐도 베기만으로는 오화가 연데미지보다 좋을수가 없어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05
    오화는 마공의 영향을 받기땜에 마공이 높으셔야 높은 데미지가 나갑니다ㅇㅁㅇ
  • 막시민
    네냐플 막나가는군。
    2006.09.04
    전마검사인데 오화가 연보다 3배는데미지 더나감;; 참고로 139임
  • 막시민
    네냐플 욕쟁이막군
    2006.09.04
    참고로 전 베기막시민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