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업은 잘되가는데 반딩 노가다나 포젤노가다 등등 뛰어봤지만 참을성(?)이 부족한탓에 100만원 쯤 밖에 못벌어요 그래서 레어템이나 먹어가며 돈벌려고하는데 레어 잘뜨는 곳좀 알켜주셈 물론 몇시간 정도 사냥해야하나도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cdthere2006.09.14자신이 잡을수있는것 노가다하세요!`~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수정동굴 1-1 가보세요 여기도 레어 잘뜨는편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필던에서 사냥 강추 -
네냐플 오렌지티2006.09.05필던에서 하시다가요 , 좀 질리시면 홍옥으로 가세요 'ㅁ' 제가 쩔받다가 쩔해주는 분이 40분만에 한개 습득 ;ㅁ; -
네냐플 같이죽자2006.09.05필던이 제일 나을거에요~ 서너시간하면 서너개는 먹으니.. 꾸준히 하시다보면 잘 나올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