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아이템

레어템 먹기 비법좀 ;;

하이아칸 『氷검사』 2006-09-05 15:00 1842
『氷검사』님의 작성글 5 신고

렙업은 잘되가는데 반딩 노가다나 포젤노가다 등등 뛰어봤지만 참을성(?)이 부족한탓에 100만원 쯤 밖에 못벌어요 그래서 레어템이나 먹어가며 돈벌려고하는데 레어 잘뜨는 곳좀 알켜주셈 물론 몇시간 정도 사냥해야하나도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lcdthere
    2006.09.14
    자신이 잡을수있는것 노가다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수정동굴 1-1 가보세요 여기도 레어 잘뜨는편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필던에서 사냥 강추
  • 티치엘
    네냐플 오렌지티
    2006.09.05
    필던에서 하시다가요 , 좀 질리시면 홍옥으로 가세요 'ㅁ' 제가 쩔받다가 쩔해주는 분이 40분만에 한개 습득 ;ㅁ;
  • 막시민
    네냐플 같이죽자
    2006.09.05
    필던이 제일 나을거에요~ 서너시간하면 서너개는 먹으니.. 꾸준히 하시다보면 잘 나올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