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렙 38 추천 사냥터좀..

네냐플 바부팅a 2006-09-04 23:26 682
바부팅a님의 작성글 5 신고
홍옥 말고 딴곳으로 추천 주세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해동가세요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6
    공평 파티 하시구 팀플로 해동1이나 해동1-1 이 좋은거 같아요 ^^
  • 티치엘
    네냐플 오렌지티
    2006.09.05
    해동이 어떨까요 'ㅁ' , 물론 백법데리고요
  • 막시민
    네냐플 같이죽자
    2006.09.05
    해동 공평파티 사냥 추횬~ 쵝오에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해저동굴3층이나 해저동굴 1-1도 괜찮습니다. 일단 공파다니셔도 될것같구요. 혼자다니셔도 되긴할테지만 좀 버거울수도 있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