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홍옥 말고 딴곳으로 추천 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해동가세요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공평 파티 하시구 팀플로 해동1이나 해동1-1 이 좋은거 같아요 ^^ -
네냐플 오렌지티2006.09.05해동이 어떨까요 'ㅁ' , 물론 백법데리고요 -
네냐플 같이죽자2006.09.05해동 공평파티 사냥 추횬~ 쵝오에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5해저동굴3층이나 해저동굴 1-1도 괜찮습니다. 일단 공파다니셔도 될것같구요. 혼자다니셔도 되긴할테지만 좀 버거울수도 있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