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스킬

루시안 2차스킬 실프커터에 관하여...

네냐플 LEVIS폐인 2006-09-04 20:05 1576
LEVIS폐인님의 작성글 5 신고

윈드 슬라이스를 더 많이 올리면 실프커터가 더 쎄지나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카리아리스』
    2007.10.20
    전혀 상관없습니다. 실프커터를 사용하시고 싶으시면 물복으로 재분하시는게;;-_-ㅋ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스탭과 핵을 많이 올리면 더 쎄집니다 물복스킬 이거든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상관없음
  • 막시민
    네냐플 철¨
    2006.09.06
    그런건 상관 없고 그냥 실프커터 선 습득스킬(실프커터를 배우기 위해서 먼저 배워야 하는스킬)이 윈드 슬라이스라거 그런거임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음..그런건 상관없는것으로 알고있구요..어차피 윈드슬라이스가 실프커터 선행스킬이라면 그 이상의 의미는 없는거에요.ㅋ 윈드슬라이스로 사냥하실게 아니라면.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