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윈드 슬라이스를 더 많이 올리면 실프커터가 더 쎄지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카리아리스』2007.10.20전혀 상관없습니다. 실프커터를 사용하시고 싶으시면 물복으로 재분하시는게;;-_-ㅋ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스탭과 핵을 많이 올리면 더 쎄집니다 물복스킬 이거든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상관없음 -
네냐플 철¨2006.09.06그런건 상관 없고 그냥 실프커터 선 습득스킬(실프커터를 배우기 위해서 먼저 배워야 하는스킬)이 윈드 슬라이스라거 그런거임 -
네냐플 적운비2006.09.05음..그런건 상관없는것으로 알고있구요..어차피 윈드슬라이스가 실프커터 선행스킬이라면 그 이상의 의미는 없는거에요.ㅋ 윈드슬라이스로 사냥하실게 아니라면.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