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찌르기 입니다.
래밸43
찔르기 64
물방 12
댁스 32
어질 40
죄송한데 평가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초반 회피 안좋은데 백법하고 다니시길 -
네냐플 적운비2006.09.05나머지 디펜찍어주시면서 업한담에 나중에 회피로 전환하시는것도 좋았을것 같은데..음..스탯은 좀 무난한듯 보여지네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5음..회피캐릭이시네요; 솔직히 그정도 렙에 그정도 어질이면..뭐 무난하게 나온편인것 같긴한데요. 솔직히 초반에는 회피캐릭 비추에요.ㅋ 차라리 탱커로 하셨으면 검계열 보정받으시면서 덱스찍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