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제 스텟 평가좀...

네냐플 LEVIS폐인 2006-09-04 20:09 825
LEVIS폐인님의 작성글 3 신고

루시안 찌르기 입니다.

래밸43

찔르기 64

물방 12

댁스 32

어질 40

죄송한데 평가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초반 회피 안좋은데 백법하고 다니시길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나머지 디펜찍어주시면서 업한담에 나중에 회피로 전환하시는것도 좋았을것 같은데..음..스탯은 좀 무난한듯 보여지네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음..회피캐릭이시네요; 솔직히 그정도 렙에 그정도 어질이면..뭐 무난하게 나온편인것 같긴한데요. 솔직히 초반에는 회피캐릭 비추에요.ㅋ 차라리 탱커로 하셨으면 검계열 보정받으시면서 덱스찍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