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쳅터6 용자 2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2차 소로스 잡으러 갈때는 팀원이 2명이 초과 되도 되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15명 풀로도 갑니다. -
하이아칸 쥬스피앙&양2006.09.052명이사하고 10층서 다른 팀 있으면 같이할수있음. -
네냐플 적운비2006.09.05음..원래는 2명이서 진행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무슨 편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편법으로해서 10명이서 같이 깨고 그러는것 같더라구요.ㅋ 그 방법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