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쳅터6이요!!

네냐플 LEVIS폐인 2006-09-04 20:00 823
LEVIS폐인님의 작성글 3 신고

쳅터6 용자 2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2차 소로스 잡으러 갈때는 팀원이 2명이 초과 되도 되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15명 풀로도 갑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쥬스피앙&양
    2006.09.05
    2명이사하고 10층서 다른 팀 있으면 같이할수있음.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음..원래는 2명이서 진행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무슨 편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편법으로해서 10명이서 같이 깨고 그러는것 같더라구요.ㅋ 그 방법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