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테셋...

하이아칸 하늘의무사 2006-09-04 18:07 1069
하늘의무사님의 작성글 5 신고

테셋 챕 몇깨면 받나요?

그리고 몇렙정도면 깰수있나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13까지 다깨야죠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챕8부터 받는게 맞구요 보통 날개까지는 서폿받아서 100렙되기전에 받는것 같더군요..빠르면 80대에 받는분도있고..막 그랬어요.아뮬렛은 렙좀되야 받으실듯?ㅋ
  • 밀라
    네냐플 파란노을
    2006.09.04
    아니구요...챕터8에 테시스팔찌부터 시작합니다 그래서 챕터10에서 테갑과 테슈를받구..챕터12에서투구 챕터13에서 테날과 아뮬렛을받는답니다~ 그리구 몇랩정도인지는잘;;
  • 보리스
    하이아칸 하늘의무사
    2006.09.04
    감사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플룬토
    2006.09.04
    한꺼번에 받는게 아니고 차례 대로 1개씩 받습니다. 챕터 10에서 첨 받는걸루 기억 .. 그리고 최소 80은 되야 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