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테스트서버 회원가입문제...

네냐플 §Tales도적§ 2006-09-04 15:52 1823
§Tales도적§님의 작성글 5 신고

테스트 서버에 회원가입 할려니까... 회원가입을 할수없다고 뜨는데욥...

제발 처리부탁 ㅠ,.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내츄럴겟
    2006.09.23
    트레이님아 저테섭하고싶은데1나만주세요 ㅠㅠ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평소가입은 안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레이』
    2006.09.05
    제가 아뒤 하나 드릴까요; 테섭 활동중인데 남은 아뒤가 한개 잇어서요^^
  • 루시안
    네냐플 깜찍해
    2006.09.05
    인제가입끝났어요~ 아이디가있더라도 캐릭생성도안된답니다ㅠ-ㅠ
  • 시벨린
    네냐플 플룬토
    2006.09.04
    테섭은.. 일정한 기간에 테스터를 뽑는거라서 평소에는 가입 불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