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스트 서버에 회원가입 할려니까... 회원가입을 할수없다고 뜨는데욥...
제발 처리부탁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내츄럴겟2006.09.23트레이님아 저테섭하고싶은데1나만주세요 ㅠㅠ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평소가입은 안됨 -
하이아칸 『트레이』2006.09.05제가 아뒤 하나 드릴까요; 테섭 활동중인데 남은 아뒤가 한개 잇어서요^^ -
네냐플 깜찍해2006.09.05인제가입끝났어요~ 아이디가있더라도 캐릭생성도안된답니다ㅠ-ㅠ -
네냐플 플룬토2006.09.04테섭은.. 일정한 기간에 테스터를 뽑는거라서 평소에는 가입 불가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