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절편2008.04.14최고....강따~!!! --o-- -
네냐플 절편2008.04.14영유 83님 말이 맞아요 /ㅅ/ ....그럼 수고 하세욤 ㅋㅅㅋ// ^_^ -
네냐플 wlwhsz2006.08.05ㄳㅎㅎ -
네냐플 『룬』WEAVE2006.07.29그건 챕터3이아니라 챕터2 마지막 부분이에여 <챕터3 시작장소는 나르비크 여관임 ^^> -
네냐플 영유832006.07.28경우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 방법으로 습득가능합니다^^ -
네냐플 영유832006.07.28포이즌젤리삐의리프는 클라드 플리마켓 (마을워프쪽) 오른쪽에 있는 바하리(비하리?)를 클릭하셔서 포이즌젤리 200개(300개였나?)를 주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아니면 NPC의 호감도를 올리는 사이에 인벤창에 자동으로 들어와있는
1







